2006. 5. 29. 21:51

까까님 블로그에서 가져왔어요~


하시려면 이쪽으로...


맞는것은 분홍색.. 아닌듯한 것은 검정색

탄생수 ->8

성격

대단한 활동력의 소유자이다. 열광적이라고도 할 수 있는 강력함을 가져, 오기가 있고 격렬하게 경쟁하여, 끝까지 싸울 자세를 관철한다. 혈기 번성하고 이 세상의 부나 명성, 성공을 승리 잡기 위해서, 모든 곤란도 굴하지 않고 돌진해 나간다. 위험에 대한 생각은 뇌리에 없고, 차라리, 위험이 없으면 스릴을 맛볼 수 없기 때문이라는 식으로생각한다. 자신집에서 때로는 유아독존. 사람으로부터 지시하는 것을 싫어하고, 한 번 무엇인가를 믿으면 거의 광신적. 혹은 열중하는 성질로, 어쨌든 빠져 기분이 내킬 때까지 몰두한다. 또, 통솔력이 있어, 리더로서의 수완을 가지고 있다. 다만, 사람에 따라서는 원맨으로 독재적 경향이 있다. 타인을 지배하고 싶어하여, 자신이 제일이 아니면 기분이 풀리지 않는 성향이 있다.


다음에, 애매한 것을 싫어하는 특징도 가지고 있다. 선악이나 승패를 분명히 나누려고 한다. 중동무이나 우유 평상시, 애매모호한 해결 등에 대해서는 용서할 수 없는 스타일이다. 이런 성격이기 때문에, 그 행동도 대담하고 극단적으로 변천한다. 그 때문에 스스로 파국을 부르는 것도 자주 있는 일이다. 행동력은 발군이다. 대략 충동적이라고도 할 수 있다. 이 파워야말로 모든 곤란을 타파하는 무기로 작용한다. 8의 사람의 이러한 에너지는, 밖으로 향하면 혁명적 활동으로 작용하지만, 안으로 향하면 로맨틱한 정신 세계가 꽃피우게 된다. 다만, 에너지가 강하기 위해 고민도 깊고, 또, 이상이 그대로 현실이 되지 않는다고 한 것으로, 괴로워하는 것이 있을 것이다. 몽상의 세계에서만 만족해 버릴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그 의미로 어디까지나 현실적이다. 사람을 간파하는 힘과 사람을 감화 해 영향을 미치는 힘을 가진다. 도량은 넓지만, 성격이 급한 면이 자주 인간 관계를 위험하게 한다. 불쾌하게 되면 신랄하고 이기적이게 된다. 또, 감각적 향락에 빠지거나 혹은 극단적이게 그것을 죄악시 해 청교도적으로 되거나 한다. 어느쪽이나 쾌락에 사로 잡히고 있는 것이다.

사명

불가능에의 도전 및 개척이다. 세상에는 위험한 일이 수많이 있어 때에는 생명을 걸고서라도 거기에 도전해 가치 있는 것을 잡아 취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경우도 있다. 말하자면 호랑이 굴에 들어가 호랑이 새끼를 차면 안 되는 그러한 때야말로, 8의 사람이 가지는 활동력과 호걸 천성 필요로 되는 것이다. 최초부터 불가능하다라고 말하는 선입관도 축 늘어차고 있는 벽이, 8의 사람에 따라서 자주 깨어져 사람들은 새로운 가능성으로 눈이 열려 갈 것이다. 또, 사회적인 운동이나 계몽 활동도 사명의 하나이다. 평화 운동으로 해라 지위 향상이나 종교적인 운동으로 해라, 그 손팔을 크게 발휘한다. 그리고, 세상에 진실을 전해 지식이나 사상을 보급 시켜 사회를 크게 개혁해 나가는 것이다. 이 사명을 완수 하기에는, 다음일에 주의하면 좋다. 좋게도 강하지만 나쁘게도 강하다. 대체로 열광적이므로, 좋게 향하면 성인 군자를 돌파해 초인으로조차 될 가능성을 가지지만, 나쁘게 달리면 터무니 없는 큰 죄악당이 될 수도 있다. 이 명암을 나누는 것은 냉정한 판단력이다. 냉정한 판단력이다. 목표를 달성 시키기 위한 책략을 세우는 머리의 좋음은 우선이지만, 그 목표를 추구해야 마땅한가 반대일까, 좀 더 근본적인 것에 관한 깊은 사려하는 마음이 부족한 것이다. 거기서 평소부터 명상 등을 통해 거기서 냉정한 사려깊이를 기르는 것과 동시에, 타인의 어드바이스에는 겸허하게 귀를 기울이는 것이 좋다. 시시한 허영심을 버려 진정한 말안에 커다란 계시를 읽어내는 것으로 올 것이다. 일반적으로 일찍부터 두각을 나타내상당한 성공을 거두지만, 자신 과잉이면 중년당으로 큰 실패를 한다. 그곳에서 앞이 큰 분기점에서, 반성해 인격자로서 다시 출세할까, 자포자기가 되어 시시한 생활을 보낼까, 2개로 나누어져 버린다. 다음에, 스릴을 좋아하는 성격이기때문에 갬블에 매료되기 쉽지만, 거기에 홀리면 바람직한 결과는 생기지 않는다. 최초부터 하지 않는 편이 현명할 것이다. 마지막에, 어떤 것에서도 광신은 진리 도달의 방해가 된다. 광신은 종교심이 두터운 것과는 무연이다. 모든 종교는 단편적이고, 많든 적든 편견으로 가득 차 있어 불완전하다. 불완전한 것으로 완전한 진리는 발견해 낼 수 없다. 종교에 한정하지 않고 사회사상 일절이 불완전하다. 완전한 것은, 심층 자기로부터 솟아나는 직감 밖에 없다. 그런 만큼 의존해야 마땅하다.    

-------------------------------------------------------------------------------------

사명같은건 잘 모르겠네요 ㅎ-ㅎ) 이건 반반인..적중률같아요..

'테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모님+나의 혈액형 테스트  (0) 2006.05.29
마비노기 66문 66답  (0) 2006.05.29
닉네임 ㄱ-바톤~ 하지않겠는가..  (0) 2006.05.29
인품 테스트?[..]  (0) 2006.05.29
바톤 받았음 ㄱ-;;  (0) 2006.05.29
Posted by 써니테슬러